티스토리 뷰

인천(부천, 부평) 사주 잘 보는 곳, "이혼사주, 혼자살 사주"가 있다?

인천(부천,부평) 사주 잘 보는 곳

▶질문내용

선생님!

철학관이나 사주카페에서 사주를 보면 이혼 사주이므로 혼자 살아가는 게 더 좋다고 합니다. 이혼하고 돌싱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많습니다. 재혼하면 또 이혼할까요? 정말 혼자 살아야 좋나요? 이혼 사주나 혼자 살 사주가 있나요? 결혼하고 싶다는 남자가 있는데 걱정됩니다.

1978년 음력 3월 10일 밤 10시경, 여자

 

인천(부천, 부평) 사주 잘 보는 곳

 

▶사주와 사주명리학

"사주(사주팔자)"는 지구의 공전(연월)과 자전(일시)의 과정을 음양오행의 기운으로 구분하여 간지 여덟 글자로 표시한 동양의 시간 부호입니다.

시간을 기운으로 구분했기 때문에 사주를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지구가 원운동 함으로 규칙적으로 반복하는 특성이 있어 기운의 흐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원운동 과정을 펼치면 롤러코스터와 같이 오르락내리락합니다. 기운의 변화도 일정한 주기를 가지고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즉 운이 상승할 때가 있고, 하락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운 때를 찾아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려주어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학문이 사주명리학입니다.

 

▶사주분석

출생 연월일시=사주팔자

질문자의 사주는 木火土의 기운이 강한 사주로 질문자를 기쁘게 하는 기운은 火土이며, 힘들게 하는 기운은 水木으로 판단됩니다. 즉 음양오행이 순환하면서 火土의 운일 때는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기에게 유리하게 조성되지만, 水木의 운일 때는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기에게 불리하게 조성됩니다.

지구가 일정한 속도로 원운동 함으로 음양오행도 일정한 속도로 원운동 하고, 질문자의 희기 시기도 일정한 주기로 반복합니다. 운이 좋을 때는 즐겁고 행복하지만, 운이 나쁠 때는 힘들고 괴롭습니다. 오르락내리락하는 흐름을 그림으로 나타내면 아래와 같습니다.

 

▶운의 흐름

 

세운의 흐름, 인생 사계절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사주를 분석하여 도출한 기운의 분포를 기반으로 매년의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인생 사계절에서 운이 상승하는 시기 즉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어 남이 내 능력을 높게 평가하는 시기는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며, 운이 하락하는 시기 즉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해 남이 내 능력을 낮게 평가하는 시기는 겨울과 봄을 지날 때입니다.

 

사주풀이 결과

2018년의 운세는 좋습니다.

남이 내 능력을 높게 평가합니다. 그러므로 청혼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2019년부터 운이 하락하여 힘든 시기를 맞이합니다. 즉 올해 결혼하면 2019년부터 5년간 힘들게 되고, 좋을 것이라 생각한 결혼이 무덤 같은 생활이 되어 혼자 살아가는 게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성향에 따라 다시 이혼할 수 있습니다.

올해 결혼해서 임신하고 출산할 계획이면 결혼해도 문제없지만, 임신과 출산 계획이 없다면 2018년에 결혼하는 것은 안 좋습니다.

혼자 살 사주는 없습니다. 이혼 사주는 없습니다. 만약에 이혼하거나 혼자 살아가는 것이 사주에 있다면 똑같은 사주는 모두 혼자 살거나 이혼해야 합니다. 전혀 논리성이 없어며,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일(사건, 사고)은 그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나 여건이 되면 언제든지 일어납니다. 이혼도 하나의 일이며 사건입니다. 이혼할 수 있는 상황이나 여건이 되었기 때문에 이혼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일이 운이 좋을 때면 생각보다 쉽게 해결되거나 유리하게 해결되고, 운이 나쁠 때면 어렵게 해결되거나 불리하게 해결됩니다.

경주와 포항에 지진이 났습니다. 하나의 사건입니다. 그렇다고 경주와 포항 시민들 사주에 사고수가 있지는 않습니다. 지진은 지각변동으로 일어난 자연현상입니다. 그러나 피해가 크지 않은데 보상금이 많이 나오면 '운 좋다'하고, 큰 피해를 입었는데 보상금이 적게 나오면 '운 나빴다'고 합니다.

질문자의 사주를 분석했을 때 40대까지가 힘든 시기입니다. 결혼해도 힘든 시기를 피할 수 없고, 혼자 살아도 힘든 시기를 피할 수 없습니다. 힘들다는 것을 알고 기대를 낮추고 노력을 더 많이 한다면 덜 힘들게 보낼 수 있습니다. 너무 힘들어 이혼했어도 운이 좋을 때면 마음이 편안하지만, 운이 나쁠 때면 역시 힘듭니다. 결혼과 무관하게 자기의 삶은 운 따라갑니다. 즉 결혼 때문에 힘들지 않습니다.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답답하고 힘들고 이혼하고 싶으면, 언제 좋아지는지 알면 덜 힘들게 보냅니다. 그 시기는 사주명리학으로 찾을 수 있으며, 사주명리학으로 박사학위를 받은 인천 철학관에서 상담받으십시오.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사주명리의 세운 해석 방법에 관한 연구」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하며, 신문에 운세를 집필합니다.

박사학위 논문 및 학위기

동국 대학교 사주명리학 강의

 

인천 철학관 원장의 학력, 경력, 연구논문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연구한 내용을 기반으로 사주풀이와 각종 운세풀이, 궁합과 택일, 작명과 개명, 상호작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한 문제, 불안한 문제,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이나 이메일, 전화로 상담하며, 찾아오시는 분들과 직접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 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