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인천 운세풀이 잘 하는 철학관" 인터넷 무료운세풀이

 

서울 인천 운세풀이 잘 하는 철학관에서 인터넷 무료운세풀이

 

 

▶질문내용

 

왜 사주를 보시는 분마다 다 다를까요???

을목 용신이라 31대운부터 좋아진다고 했는데, 올해 지나 내년에 아주 작은 분식업 쪽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업운이 있을까요? 아직 미혼인데 배우자는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상관격에 무관사주라 남편복이 없다고 들었고, 지나온 과거는 운이 안 좋고, 새로 들어오는 운은 좋다고 했는데, 지금까지 너무 힘들게 보내고 있습니다. 무료 사주풀이, 운세풀이지만, 전문가님이 답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85/11/04.(음력) 16:45 여자입니다.

 

 

미래예측학 박사가 상담하는 철학관

 

 

▶사주명리학

 

사주는 지구의 공전(연월)과 자전(일시)의 과정을 음양오행의 기운으로 구분하여 여덟 그자의 간지로 표시한 동양의 시간 부호입니다. 그러므로 출생 연월일시를 알면 사주를 찾을 수 있고, 사주를 분석하면 운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지구가 일정한 속도로 원운동 함으로 규칙적으로 반복하는 특성이 있어 미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롤러코스터같은 운의 흐름

 

 

 

지구의 원운동 과정을 펼치면 롤러코스터처럼 오르락내리락합니다. 하루의 기온 변화는 최고기온과 최저기온이 맞물려 순환함으로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일 년의 기온 변화도 하루와 같습니다. 운의 흐름 역시 상승하는 운과 하락하는 운이 맞물려 일정한 주기로 순환합니다.

 

세운의 흐름, 인생 사계절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사주를 분석하여 도출한 매년의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세운은 10년을 주기로 반복합니다.

 

운이 상승하는 시기는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 5년으로 나이는 매 5세부터 9세까지입니다. 즉 15세~19세, 25세~29세, 35세~39세, 45세~49세···

이 시기에 하는 일은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어 남이 내 능력을 높게 평가함으로써 자신감이나 의욕이 늘어나 적극적으로 생활합니다.

 

운이 하락하는 시기는 겨울과 봄을 지날 때 5년으로 나이는 매 0세부터 4세까지입니다. 즉 10세~14세, 20세~24세, 30세~34세, 40세~44세, 50세~54세···

이 시기에 하는 일은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해 남이 내 능력을 낮게 평가함으로써 자신감이나 의욕이 떨어져 소극적으로 생활합니다.

 

 

▶ 서울 인천 운세풀이 잘 하는 철학관의 무료 운세풀이 결과

 

-2019년 운세는 "맑음"입니다.

30세부터 운이 하락하여 2018년까지 이어집니다. 그러나 2019년 봄부터 운이 상승합니다. 2019년에는 주변의 상황이나 여건이 자기에게 유리하게 조성되어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어 즐겁고 행복합니다. 계획한 일은 이 시기에 시작해야 성공합니다. 운 때가 맞아야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9년에 창업하면 좋습니다. 적극적으로 권합니다.

 

-배우자를 만나는 시기는?

운이 하락할 때는 자기가 힘들기 때문에 만나도 힘들어하는 사람을 만납니다. 그러므로 연애가 안 되고, 결혼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운이 상승할 때는 잘 나가기 때문에 만나는 사람도 잘 나가는 사람과 만나게 되어 연애가 쉽고 결혼으로 잘 연결됩니다.  2019년과 2020년이 연애운이나 결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2019년 사업운은?

2019년부터는 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므로 무엇을 해도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습니다. 그러나 좋아서 즐겁게 하면 큰 성과를 얻고, 하기 싫어 억지로 하면 저조한 성과를 얻습니다. 상승하는 운이라도 노력에 따라 성과는 다릅니다. 요식업은 즐겁게 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큰 성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즉 사업운과 재물운이 좋습니다. 

 

서울, 인천 운세풀이 잘 하는 철학관에서 인터넷 무료운세풀이였습니다.

 

미래예측학 박사가 상담하는 철학관

 

▶사업의 성패는 운 때에 있다.

 

콩나물 국밥집을 해서 큰돈을 벌었습니다. 누구나 콩나물 국밥을 한다고 돈 벌지 않습니다. 운이 좋을 때 콩나물 국밥을 했습니다. 운 때를 모르면 대부분 실패합니다. 우리나라 자영업자의 80% 정도는 창업 후 3년을 이어가지 못하고 휴업이나 폐업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위 표에서 생존율이 20%입니다. 80%가 휴업이나 폐업했습니다. 창업할 때는 가장 유망한 업종을 선택했고, 성공사례도 들었으며, 나름대로 철저하게 준비했지만, 보이지 않는 운 때는 몰랐습니다. 운 때가 안 맞으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안 됩니다. 즉 안 될 때는 안 됩니다.

 

 

사업은 운 때부터 알고 도전해야 합니다.

창업하기 전 운 때부터 알아야 합니다.

운 때가 사업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으로 박사학위를 받고,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며, 인터넷으로 상담하는 철학관이며, 서울, 인천지역에서 사주풀이와 운세풀이 잘 하는 철학관입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의 학력, 경력, 연구논문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연구한 내용을 기반으로 사주풀이와 각종 운세풀이, 궁합과 택일, 신생아작명과 개명, 회사 상호작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 이메일, 전화로 상담하며, 찾아오시는 분들과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