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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합이 좋다, 궁합이 나쁘다" 결혼하면?

남자의 사주와 여자의 사주가 합이 많아 좋습니다.

남자의 사주와 여자의 사주가 충살이 많아 삶이 힘듭니다.

편부 밑에서 성장하여 아들을 힘들게 합니다.

남자의 사주에 역마살과 도화살이 있어 바람피웁니다.

남자의 사주와 여자의 사주에 원잔살이 있어 보이지 않으면 찾고, 보면 미워합니다. 결국 이혼합니다.

여자의 사주가 세서 결혼하면 남자는 3년 안에 죽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듣고 혼자서 피식 웃습니다.

 

우리의 환경

지구의 원운동

원운동 하는 지구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해 갑니다.

나도 변해가고,

너도 변해가고,

변해가기 때문에 '좋다, 나쁘다'라기보다는 '좋을 때가 있고, 나쁠 때가 있다'고 해야 논리적이고 현실적입니다.

연애할 때는 연애하는 동안,

결혼하면 결혼 생활하는 동안 ,

자식과는 분가할 때까지,

동업하면 동업이 끝날 때까지 항상 좋을 수 없고, 항상 나쁠 수 없습니다. 때에 따라 '좋아졌다 미워졌다'를 반복합니다.

그런데 결혼을 하려고 하니 궁합이 나쁘다?

나쁘다고 했는데 결혼하면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수많은 우여곡절 속에서 힘들 때마다 궁합이 나쁘다고 했는데···자기의 발목을 잡습니다. 좋을 때도 많습니다. 그때는 궁합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사건, 사고)은 사주와 무관하게 일어나는데 마치 사주에 나오는 것처럼 이야기합니다. 결혼하면 헤어진다? 남자가 죽는다? 여자가 죽는다?

"이혼한다?"

이혼은 사주와 무관하게 합니다. 이혼의 원인이 사주에 있다면 똑같은 사주는 모두 이혼해야 합니다. 사주에는 사회적인 환경이나 개인의 노력은 반영되지 않아 이혼을 하는지 안 하는지 모릅니다. 똑같은 사주가 60년과 180년을 주기로 반복하여 있는데 그들이 모두 이혼했다???

"죽는다?"

죽음은 죽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나 여건이 되었기 때문에 죽습니다. 즉 교통사고 사망, 질병사망, 수명을 다한 사망 등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죽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사주에 나오지 않습니다. 남자 사주 때문에 여자가 죽는다? 여자 사주 때문에 남자가 죽는다?

"편부, 편모 밑에서 자라 안 좋다?"

편부나 편모 밑에서 성장했기 때문에 독립심이나 의지력이 강해 생활력이 강하여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날 결혼해도 자립을 못하는 부부가 얼마나 많습니까? 결혼 후 아무런 소리 소문 없이 살아가는 것 자체가 큰 효도일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면과 긍정적인 면이 있는데 부정적인 면을 더 많이 본 결과입니다.

"상충살, 도화살, 역마살?"

"○○살"의 종류는 298가지가 있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하나의 사주에 보통 20~30개의 살이 있습니다. 너무 많다는 것은 영향력이 없다는 것과 같습니다. 살은 태어나면서부터 있는 것인데 평생 그렇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일이 일어났을 때 원인을 그곳에 맞추지는 않았나요?

"궁합이 좋다?" 살아보면 많이 다툽니다.

"궁합이 나쁘다?" 살아보면 살만합니다.

궁합은 나와 대상자가 함께하는 동안 어떻게 해야 잘 맞출 수 있는지 방법과 시기를 알려주어야 합니다. 부부가 이혼하는 것, 자식과 싸워 분가하는 것, 동업자와 헤어지는 것 모두 그럴만한 사정과 여건이 되었기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일이 운이 좋을 때면 쉽게 해결되거나 자기가 주도권을 주기고 있고, 운이 약할 때는 어렵게 되거나 주도권을 잃어 딸려 다니게 됩니다.

인천 철학관에서는 궁합을 볼 때,

서로의 성품을 알려주어 대화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보기 싫어하는 시기와 기간, 미워지는 시기와 기간을 알려줍니다. 이런 시기를 효과적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러한 시기를 이겨내면 백년해로 하고, 이겨내지 못하면 헤어집니다.

궁합을 보았는데 "좋다", "나쁘다"라고 하는 곳에서 보면 안 되는데, 듣고 나면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결혼해도 평생 발목을 잡습니다.

궁합상담을 보려면 상담하는 선생님이 사주명리학을 얼마나 많이 공부했는지 학력, 경력, 연구논문을 보고 신청해야 합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면서 운의 흐름을 연구한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며,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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