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홉수라 결혼을 미루었는데 2019년은 또 삼재라고 합니다.

 

 

아홉수라 결혼을 미루었는데 2019년은 또 삼재라고 합니다.

 


 

 

아홉수에 결혼하면 안 좋다고 하여 피했는데 2019년부터는 삼재라고 합니다. 삼재때 결혼하면 나쁜가요? 헤어지게 되나요? 어떤 문제가 생기죠? 답답하네요. 제 사주를 풀어주세요.


질문자의 사주분석

 

 

 

질문자의 사주는 "뱀띠"입니다. 일반적으로 2019년을 삼재라고 합니다. 그러나 잘 못된 이론입니다. 태어난 연도와 월, 일자가 같다고 하더라도 시간이 다르면 기운의 분포가 다르고, 운의 흐름이 달라 길흉의 시기가 다릅니다. 그러므로 태어난 연도가 같다고 길흉의 시기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

 

 

질문자의 운세보기

 

세운의 흐름, 인생 사계절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사주를 분석한 결과 기운의 분포를 기반으로 도출한 매년의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인생 사계절에서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는 어렵게 생각했던 일이 쉽게 풀어져 기대한 이상의 결과를 얻어 남이 내 능력을 높게 평가하지만, '겨울과 봄'을 지날 때는 쉽게 생각했던 일이 어렵게 되어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해 남이 내 능력을 낮게 평가합니다.

 

 

▶사주풀이 결과

 

삼재와 같이 힘든 시기는 25세에 시작되어 29세에 끝났습니다. 특히나 30세부터는 운이 상승하여 어렵게 생각했던 일도 쉽게 풀리는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계획한 일을 하면 좋습니다. 결혼하셔도 됩니다.

 

아홉수는 숫자에서 가장 높은 수입니다. 동양에서는 가득 차면 기운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홉수를 싫어합니다. 그러나 아홉수라고 누구나 다 나쁜 것은 아닙니다. 잘 못된 이론으로 일고의 가치도 없습니다.

 

삼재 역시 일고의 가치도 없는 이론입니다. 태어난 연도가 같다고 길흉의 시기가 같다는 것은 전혀 논리적이지 않고, 현실적으로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힘든 시기는 누구에게나 있지만 사주팔자를 모두 분석해야 알 수 있습니다.

 

 

☞자기의 운세가 궁금하면,

 

 

미래예측학 박사가 풀이합니다.

 

 

■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박사학위 논문 및 학위기

 

 

인천 철학관 원장의 학력, 경력, 연구논문

 

 

인천 철학관 원장은 동국 대학교 동양 미래예측학 최고위 과정에서 논리로 푸는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대학원 대학교에서는 블로그 운영자의 박사학위 논문으로 강의합니다.

 

동국 대학교 동양 미래예측학 최고위 과정 교수진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각종 운세풀이, 궁합, 택일, 작명, 개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이나 전화 혹은 카톡(psunghee2000)으로 상담하고, 찾아오시는 분들과 직접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폴라리스 웨딩홀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