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띠궁합, 닭띠궁합, 말띠궁합, 범띠궁합 - 궁합이 잘 맞는 띠는?

 

개띠궁합, 닭띠궁합, 말띠궁합, 범띠궁합-궁합이 잘 맞는 띠는?

 

 

지구가 돌고 있는 한 우리는 누구나 변해갑니다. 그러므로 '좋았다, 미웠다'를 반복합니다. 조선 T.V 프로그램에 '얼마예요?'가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살아가면서 겪는 다양한 일을 이야기하는데 사사건건 의견이 달라 다투는 장면이 나옵니다.

 

 

조선 T.V "얼마예요" 프로그램

 

 

누구와 함께 하더라도 좋았다, 미웠다를 반복합니다. 함께 살면서 좋은 시기는 문제가 없지만 미운 시기에는 많이 다투게 되어 내가 힘듭니다. 내가 힘들지 않기 위해서는 상대방에게 맞추어야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살면 부모님에게, 배우자와 함께 살면 배우자에게, 자식과 함께 살면 자식에게, 동업하면 동업자에게 맞추어야 내가 편안합니다.

 

 

누구와 살더라도 다툽니다. 그러므로 내가 편안하려면 상대에게 맞추어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어떻게 맞추어야 하는지 그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궁합입니다. 궁합을 보면 내 삶이 편안합니다. 상대방의 성격을 알고 맞춤식 대화를 해야 하며, 이유 없이 미워지는 시기를 알고 잘 이겨내야 하고, 신경이 예민하고 짜증이 늘어났을 때를 알고 격려하고 도와주어야 부부는 백년해로하고, 자식은 결혼해 분가할 때까지 좋은 사이를 유지해 자식복이 많다고 하며, 동업자와는 동업이 끝날 때까지 사이가 좋습니다.

 

 

▶맞춤식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꿈과 희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칭찬부터,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사람에게는 설명부터,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에게는 결론부터 이야기하여야 좋아합니다. 상대가 좋아해야 내 의견을 전달할 수 있어 편안합니다. 자기 기준으로 이야기하면 서로 답답해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대화가 줄어듭니다. 사주궁합을 보면 어떻게 대화를 해야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유 없이 미워지는 시기가 있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임에도 좋아 보이는 사람이 있고, 미워 보이는 사람이 있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운을 많이 가진 사람은 좋아 보이고, 싫어하는 운을 많이 가진 사람은 미워 보입니다. 지구가 돌면서 기운이 바뀌기 때문에 '좋았다, 미웠다'를 반복합니다. 미워지는 시기의 시작과 끝은 사주궁합으로 알 수 있습니다.

 

 

▶힘든 시기에 도와줄 수 있습니다.

 

운이 나쁠 때는 열심히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해 신경이 예민해지고 까칠해지면서 사사건건 문제를 만들어 가까이 있는 사람과 다투게 됩니다. 사주궁합을 안 보면 심하게 다투지만, 사주궁합을 보면 힘들어서 짜증내는 것이므로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띠궁합, 닭띠궁합, 말띠궁합, 범띠궁합-사주궁합

 

지구가 돌고 있는 한 우리는 변하기 때문에 개띠는 말띠와 궁합이, 닭띠는 소띠와 궁합이, 범띠는 개띠와 궁합이 '좋다, 나쁘다'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좋을 때가 있고, 나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자기가 가장 싫어하는 운을 만나거나 가장 힘든 시기를 만나면 힘듭니다. 힘든 기간이 길면 헤어집니다. 그러므로 궁합은 사주궁합을 보아야 도움이 됩니다.

 

 

내가 누구와 함께하든 상대에게 맞추어야 함께하는 동안은 편안합니다. 연애할 때는 연인에게, 결혼하면 배우자에게, 자식이 있으면 자식에게, 동업하면 동업자에게 맞추어야 내가 편안합니다. 상대방이 바뀌기를 바라면 내가 힘들고, 내가 먼저 바뀌면 상대방이 바뀐 것으로 보입니다.

 

 

☞궁합이 궁금하면,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의 학력, 경력, 연구논문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연구한 내용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운세풀이, 궁합, 택일, 작명, 개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이나 전화로 상담하고, 찾아오시는 분들과 직접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다운타운 일레븐,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