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험부적, 합격부적-부적을 가슴속 깊이 간직하고,

 

시험부적, 합격부적-부적을 가슴속 깊이 간직하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가뭄이 심해 비를 오게 해 달라는 부적을 휴대하면,

경쟁이 심한 시험에 합격하게 해달라고 시험 부적을 휴대하면,

큰 수술을 앞두고 수술이 잘 되게 해 달라는 부적을 휴대하면, 

해외 출장 가는 남편의 안위가 걱정되어 부적을 휴대하면,

부적과 무관하게 일어날 일은 일어납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했습니다.

 

소원을 들어주는 신이 있다면 대단히 공정할 것입니다.

될 사람은 되게 하고, 안 될 사람은 안 되게 할 것입니다.

안 될 사람을 되게 하면, 될 사람은 안 되게 해야 합니다.

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자기의 능력과 운(運) 따라 하게 됩니다.

 

우리의 삶에는 노력 외에 눈에 보이지 않는 강한 힘이 작용하는데 바로 운(運)입니다.

운이 좋을 때는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고, 운이 나쁠 때는 기대한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부적을 휴대해도 운이 좋을 때는 효험이 있다고 생각하고, 운이 나쁠 때는 효험이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부적을 휴대하면 불안한 마음이 줄어들 수는 있으나, 안 될 일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부적이 안 될 일을 되게 한다면 부적을 만들어주는 사람은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논리적이지 않고, 현실성이 없습니다.

 

 

 

 

운은 사주명리학으로 찾습니다. 사주명리학은 운 때를 찾는 학문입니다. 태어난 연월일시를 사주로 전환하여 분석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고, 음양오행인 목화토금수가 순환하므로 미래 운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태어난 순간부터 사계절의 변화가 정해져 있듯이 운의 흐름도 정해졌습니다. 모르고 살뿐! 

 

지금같이 지구가 돌고 있는 한 계절의 순서와 기간을 알 수 있듯이 운의 흐름과 기간도 알 수 있습니다. 원운동 과정을 펼치면 롤러코스터처럼 오르락내리락합니다. 운이 상승하는 시점과 기간, 하락하는 시점과 기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운이 상승하는 시기에 계획한 일을 하고, 진행 중인 일은 확장하며, 갑자기 일어난 일은 천천히 결정해도 나쁘지 않지만, 운이 하락하는 시기에는 계획한 일을 피하고, 진행 중인 일은 현상을 유지하면서 갑자기 일어난 일은 가능한 한 빨리 종결해야 유리합니다.

 

 

"일(사건, 사고, 수술, 연애 등)"은 그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나 여건이 되면 언제든지 일어납니다. 부적을 휴대했다고, 기도한다고, 그 무엇으로도 막지 못합니다. 그러나 일어난 일이 운이 좋을 때면 유리하게 되거나 쉽게 해결되고, 운이 나쁠 때는 불리하게 되거나 어렵게 됩니다.

 

운의 흐름은 미리 알 수 있기 때문에 일어난 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즉 운 때를 알면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 수 있어 결정이 쉽고 삶이 편안합니다.

 

 

☞자기의 운 때가 궁금하면,

 

 

 

 

■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운의 흐름을 연구한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박사학위 논문

 

미래예측학 박사 학위기

 

 

인천 철학관 원장은 동국 대학교 동양 미래예측학 최고위 과정에서 논리로 푸는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며, 대학원 대학교 석사와 박사과정의 학생들에게 운의 흐름에 대한 이론을 강의합니다.

 

동국 대학교 동양 미래예측학 최고위과정 교수진

 

 

대학원 대학교 사주명리학 강의

 

 

인천 철학관 원장의 학력, 경력, 연구논문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연구한 내용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각종 운세풀이, 궁합, 택일, 작명, 개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이나 전화로 상담하고, 찾아오시는 분들과 직접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다운타운 일레븐)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