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작명소, 미래예측학 박사의 "이직운" 사주 운세풀이

인천 작명소, 미래예측학 박사의 이직 운세풀이

 

▶ 질문 내용

1972년 양력 1월 21일 오전 9시 20분에 출생한 남자입니다. 현재의 직장에서 다른 직장으로 옮기고 싶은데 고민이 되어 찾아왔습니다. 2018년 말에서 2019년 초에 이직운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가정이 있어 수입이 계속 이어져야 하고, 현제보다 좋아야 하는데···

 

▶ 사주명리학

사주풀이를 하면 기운의 분포를 알 수 있고, 미래 운의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운이 상승하는 시기와 하락하는 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똑같은 일을 해도 언제 하느냐에 따라 성과나 결과는 다릅니다. 이러한 운 때를 찾는 학문이 사주명리학입니다.

 

▶ 사주 분석

출생 연월일시=사주팔자

 

위 사주는 金과 水의 기운이 강한 사주로 질문자를 기쁘게 하는 기운은 土와 金 운이며, 힘들게 하는 기운은 水와 木 운입니다.

지구가 돌고 있는 한 음양오행이 순환하므로 좋았다, 힘들었다를 반복합니다. 즉 오르락내리락하는 기운의 흐름을 그림으로 나타내면 아래와 같습니다.

 

▶운세 보기

세운의 흐름, 인생 사계절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매년의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운이 상승하는 시기는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며, 운이 하락하는 시기는 '겨울과 봄'을 지날 때입니다.

운이 상승하는 시기에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어 남이 내 능력을 높게 평가하며, 운이 하락하는 시기에는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해 남이 내 능력을 낮게 평가합니다.

이직운이 '있다, 없다' 보다 이직 후 운이 상승하면 이직을 잘 했다고 할 것이지만, 운이 하락하면 이직을 후회합니다. 그러므로 운세를 알고 이직해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 사주풀이 결과 - 이직운

이직할 때는 좋으나 이직 후 힘들게 됩니다. 즉 이직을 후회하는 운세입니다. 2019년은 이직할 시기가 아닙니다. 만약 이직을 한다면 기대를 낮추고 노력은 더 많이 하겠다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무엇을 해서 나쁜 것이 아니라 결과가 나쁘게 나오는 시기에 했기 때문입니다. 즉 2019년에 이직하고, 2020년부터 운이 하락하게 되고, 하락한 운은 5년간 이어지기 때문에 이직을 후회합니다.

 

▶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박사학위 논문 및 학위기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연구한 내용을 기반으로 사주풀이와 각종 운세풀이(이직운, 직장운, 승진운, 취업운 등), 택일, 궁합, 작명, 개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인터넷, 이메일, 전화로 상담하고, 찾아오시는 분들과 직접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