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주 잘 보는 곳에서 인터넷 무료사주 운세풀이 "이직운"

인터넷 무료 사주 운세풀이-이직운세

▶질문 내용

직장을 옮기려고 고민 중입니다. 현재의 직장은 장래가 불투명하고, 근무 여건이 만족스럽지 못하여 보다 좋은 직장으로 옮기려고 하는데 이동수나 이직운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1978년 음력 4월 20일 오후 2시경에 태어난 남자입니다. 2018년 후반기에 이동수가 있습니까?

 

▶사주명리학

이동이나 이직은 운세를 알고 움직여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좋다고 하는 직장이라도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면 힘들고 괴롭습니다. 능력은 큰 차이가 없지만 운 때에 따라 높게 평가받을 때도 있지만, 낮게 평가받을 때도 있습니다.

 

▶질문자의 운세 보기

운세 보기, 인생 사계절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출생 연월일시를 사주로 전환하여 분석한 결과 기운의 분포를 기반으로 매년의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지구가 돌고 있는 한 인생 사계절도 순환합니다. 인생 사계절에서 운이 상승하는 시기는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면, 운이 하락하는 시기는 "겨울과 봄"의 시기입니다.

 

▶사주풀이 결과

2018년 운세는 "흐림"입니다. 현재의 직장에서도 능력을 제대로 평가받지 못하지만, 이직해도 능력을 제대로 평가받지 못합니다. 능력이 문제가 아니라 운 때가 약한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힘든 시기가 벌써 37세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힘든 시기가 있으면 좋은 시기도 있습니다. 2019년부터 운이 상승하여 능력 이상으로 평가받습니다.

2018년에 이동수나 이직운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직하면 후회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동은 2019년 이후에 하면 좋습니다. 

밤과 낮이 맞물려 순환하듯이 운도 상승하는 시기와 하락하는 시기가 맞물려 순환합니다. 오르락내리락하여 인생이 롤러코스터를 타고 살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운의 흐름을 알면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알 수 있어 무리하지 않게 되어 실패하지 않으며,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어 삶이 편안합니다.

▶인천(서울) 사주 잘 보는 곳, 인천 철학관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인천(서울) 사주 잘 보는 곳,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원장은 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면서 운의 흐름을 연구한 논문으로 미래예측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박사학위 논문 및 학위기

 

학력:대학원졸, 박사

경력:동방대학원대 사주명리학 강의교수

      부천대 생활역학 강의교수

      서라벌대 풍수명리과 강의교수

     뇌교육대학원대 국학과 강의교수

     동국대 사주명리학 강의교수

논문:사주명리의 대운해석 방법연구

                                                                    사주명리를 이용한 궁합연구

 

인천(서울) 사주 잘 보는 곳,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연구하고 공부한 이론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운세풀이, 궁합, 택일, 작명, 개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상담합니다.

미래예측학박사가 상담하는 인천 철학관 애가타(Aegata)

인천(서울) 사주 잘 보는 곳,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다운타운 일레븐) 부평 종합시장 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댓글